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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훌륭한 조언으로 이메일 마케팅에 능숙해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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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캐리왕짐캐리나루토 2020. 6. 4. 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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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훌륭한 조언으로 이메일 마케팅에 능숙해지십시오.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최고의 툴과 기술을 해독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가장 현명하고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은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몇 가지 팁이다.




청중들이 여러분의 확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독자 몇 명이 있을 때, 친구들을 가입시키도록 시도해보라.


회송된 사본을 수신하는 사용자가 관심 있는 경우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보내는 전자 메일에 항상 "가입"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고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도서관에는 많은 훌륭한 온라인 책이나 심지어 도서관에도 있다.


현지에서는 캠페인 활동을 돕는 세미나나 워크샵도 찾을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비즈니스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이메일로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무시하고 종종 읽지 않은 채로 삭제한다.


ISP 정책 위반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등록하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중 선택 기능을 설치하도록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주요 명절에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하하느라 바쁠 것이고 다시 일하러 갈 때까지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언제나 그렇듯이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이메일은 예외다.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허용할수록 캠페인은 더 좋아질 것이다.


독자들이 받는 이메일 수,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그들이 주고 싶은 자신에 대한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그 과정에 대한 통제가 많아질수록 그들은 더 편안해질 것이다.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원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읽는 사용자 수와 해당 링크를 클릭하는 빈도를 분석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이 동일한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이 사진들은 많은 경우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러한 클라이언트들 중 한 곳에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이상하게 보이게 하거나 심지어 읽을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따라서 모든 관련 정보는 텍스트만 사용하여 제공해야 한다.


포함하려는 모든 이미지에는 설명 태그가 있어야 한다.




이메일 사용을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제안들은 당신이 흥미롭고 관련 있는 내용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